CASE STUDY 2017-05-17T09:37:56+00:00

Project Description

[글로벌 마케팅] 세부 서비스 소개

글로벌 콘텐츠 디자인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및 모바일 APP 현지화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마케팅 성공 스토리

Case Study

텍스트리는 철저한 시장 조사와 문화 트렌드의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여 협력해왔습니다.

KING KOREA

Social Media & Community Management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것은 모든 제품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한국 내에서 9개의 King 소셜 미디어 채널을 관리하며 게임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를 모두 갖춘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게임과 관련된 소재, 재미 있는 소재, 캐쥬얼한 소재 등의 콘텐츠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King이 스웨덴 회사인줄도 모를 정도로 현지화 하였습니다.

Process

광범위한 타겟층을 위한 게임 관련 재미있는 이미지, 영상, 글 등의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
디지털 광고, 페이스북 이벤트 등의 콘텐츠로 유저들의 참여를 지속적으로 증대했습니다.
끊임없는 타겟 분석과 트렌드 분석을 통한 소셜 미디어 운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팬층을 꾸준히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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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G SNS 운영 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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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페이지 LIKE 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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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평균 참여수

Astronest: The Beginning

Social Media & Community Management

텍스트리의 사용자 획득 전략은 합리적인 CPI를 훌륭한 CTR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Astronest의 이전 CPI는 $7이었습니다. 텍스트리의 광고 계정 관리 이후에, Astronest는 CPI를 $2로 낮추며 동시에 이용자 수와 수익을 10배 증가할 수 있었습니다.

Process

광범위한 타겟층을 위한 게임 관련 재미있는 이미지, 영상, 글 등의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
디지털 광고, 페이스북 이벤트 등의 콘텐츠로 유저들의 참여를 지속적으로 증대했습니다.
끊임없는 타겟 분석과 트렌드 분석을 통한 소셜 미디어 운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팬층을 꾸준히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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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당 이용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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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앱선정(Android : 8, iOS : 5)
0%
CTR(클릭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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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당 광고비용 감소

Snow

Facebook fan page management

맞춤형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스타일 콘텐츠
Snow는 재미있고 창의적인 내용을 원했고, 유머러스한 콘텐츠를 끊임없이 공급하기 위해 다수의 직원을 활용했습니다.

Process

맞춤 MCN 스타일 콘텐츠 제작
많은 경험을 가진 사내 디자인 팀을 이용하여 타겟 국가의 문화적 상황에 맞춘 MCN 스타일의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스페인어,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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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콘텐츠 평균 참여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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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참여수

FLUS

Global User Acquisition, Social Community Management

국제 시장 테스트 진행→남아메리카 선정
빅데이터 데이팅 앱인 FLUS는 글로벌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남아메리카 시장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다수의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CPI(설치당 광고비용)도 감소하였습니다.

Process

맞춤 페이스북 관리와 광고를 통한 사용자 확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브랜드가 타겟 국가의 2백만 명에게 도달했으며,
초기 광고를 통해 7,000명의 사용자를 확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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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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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달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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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당 광고비용 감소